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TQMS,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며

작성자
tqms
작성일
2014-08-04 14:15
조회
5333
저희 티큐엠에스(TQMS)는 지난 2004년 8월 4일 창립하여 이제 어느덧 10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국내 유수의 53개 고객사와 인연을 맺었으며, 이 중 19개사는 3년 이상, 13개사는 5년 이상의 장기 고객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처음에는 고객과 컨설턴트의 관계였으나, 지금은 절친한 친구, 존경하는 선배 그리고 아끼는 후배 관계로 발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티큐엠에스는 고객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것을 주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컨설팅은 앞선 경험을 고객과 공유하는 것이기에 누구라도 쉽게 CMMI를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CMMI 관련 도서를 발간하였습니다.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가 일반적으로 비싸기에 저렴한 비용으로 프로세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오픈소스 기반의 프로세스 관리 솔루션인 TQM-HUB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TQMS아카데미에 e-Learning 센터를 구축하고 있는데, 이는 고객사에서 필요할 때 언제든지 관련 교육을 손쉽게 그리고 반복적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입니다.
그리고 가능한 연 1회 고객사은 행사를 개최하여 저희 고객들 간에도 상호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진심과 진정으로 다가가는 티큐엠에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8월 4일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대표이사 이민재 배상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