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2010 TQMS 고객사은 행사 안내

작성자
tqms
작성일
2010-04-30 10:55
조회
3141
항상 저희 TQMS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과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오며, 여러분들의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다음과 같이 “2010 TQMS 고객 감사의 날 : 제4회 프로세스 혁신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개최코자 하오니 바쁘시더라도 오셔서 각계의 품질전문가들과의 만남을 통해 친목을 도모하고 향후 업무 협조를 이루어 나갈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 2010년 6월 24일 (목), 16:00 ~ 21:00

2. 장소 : JW 메리어트 호텔 3층, 미팅룸 1

3. 주최 : TQMS

4. 행사 주요 내용

(1) 16:00 ~ 16:10 : 행사 안내 및 환영 인사
(2) 16:10 ~ 16:20 : 감사패 증정
(3) 16:20 ~ 16:50 : SEI의 CMMI Level 4 & 5 Audit Criteria (TQMS 김성태 수석)
(4) 16:50 ~ 17:20 : CMMI Level 4 달성 사례 (오토에버시스템즈 최해룡 차장)
(5) 17:20 ~ 17:40 : 휴식
(6) 17:40 ~ 18:10 : CMMI Level 5 달성 사례 (삼성탈레스 박수찬 전문)
(7) 18:10 ~ 18:30 : CMMI 버전 1.3 개정 방향 (TQMS 박남직 이사)
(8) 18:30 ~ 20:30 : 저녁 식사 및 담화
(9) 20:30 ~ 21:00 : 경품 추첨

* 발표 내용은 상황에 따라 일부 조정되어 질 수 있습니다.

5. 기타

(1) 본 행사는 무료 세미나이며,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저녁식사가 제공됩니다.
(2) 참석하신 모든 분들께 고급 기념품을 드리며,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께는 고급 상품을 드립니다.
(3) 차량을 소지하고 오신 분께는 주차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QMS 대표이사 이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