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TQMS, 오토에버시스템즈 "전사 교육 과정" 운영

작성자
tqms
작성일
2008-03-15 10:28
조회
3702
TQMS는 오토에버시스템즈의 프로젝트 수행 역량 강화를 위한 전사 교육 과정을 운영한다.
금번 교육 과정은 그동안 오토에버시스템즈에서 수행되어 온 프로젝트 산출물 및 데이터를 기초로 하여 오토에버시스템즈 환경에 맞는 모의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프로젝트 초기 단계부터 종료 단계까지 필요한 주요 관리 기법을 모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직접 체험하게 된다.
프로젝트 라이프싸이클 유형별(ERP, MES, PDM, OO 등) 견적 방법, 프로젝트 단계별 생성되는 산출물별 결함 식별 및 유형별 분석 방법 그리고 효과적인 결함 제거 방법 등을 실습을 통해 습득할 수 있다.
또한 Causal and Cognitive Map 기법을 통해 프로젝트 초기 식별된 위험이 프로젝트 전 단계에 걸쳐 어떠한 식으로 변화하고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미치는 영향이 무엇인지에 대해 파악하게 됨으로써 향후 프로젝트 수행 시 보다 능동적(Proactive)인 위험관리 활동이 이루어 질 수 있다.
금번 교육은 PM, QA, 테크니컬 리더 등 250명을 대상으로 총 8차에 걸쳐 수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