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2008 TQMS 고객사은 행사 후기

작성자
tqms
작성일
2008-06-20 10:32
조회
3607
지난 6월 19일 (목)에 메리어트호텔에서 개최된 저희 TQMS 고객 감사의 날 행사에 약 70 여분의 고객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많았음에도 늦은 시간까지 자리를 함께해 주신 덕에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기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아울러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수행하며 어려웠거나 실패했던 경험을 가감없이 진솔하게 발표해 주신 연사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이러한 경험의 공유가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준비하거나 이제 막 시작한 조직에게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아직 국내의 품질 및 프로세스 개선 활동은 취약한 실정입니다. 그러나 금번 행사에 참석하신 각계 전문가 분들의 노력이 있기에 멀지않은 시기에 좋은 결과와 성과가 있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내년에는 보다 알찬 내용으로 보다 좋은 자리를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 저희 TQMS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QMS 임직원 일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