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TQMS, 오토에버시스템즈 "CMMI High Maturity 기반의 전사 프로세스 혁신" 컨설팅 수행

작성자
tqms
작성일
2009-02-10 10:37
조회
3778
TQMS는 현대기아자동차그룹 IT/e-BIZ 전문기업인 오토에버시스템즈에 대한 “CMMI High Maturity (Level 4 & 5) 기반의 전사 프로세스 혁신" 컨설팅을 수행한다.

오토에버시스템즈는 지난 2006년 8월에 전사차원의 CMMI Level 2 공식 인증을 획득하고 2007년 8월에 전사차원의 CMMI Level 3 공식 인증을 획득한 후, 지속적인 내재화 활동을 수행해 오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CMMI Level 4의 근간이 되는 조직 성과 베이스라인(PPB)과 조직 성과 예측 모델(PPM)을 구축하고 프로젝트에 적용하여 프로세스를 안정화 시키는 데에 주력하였으며 올해는 안정화된 프로세스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에 주력할 계획이다.

TQMS는 오토에버시스템즈가 CMMI High Maturity 기반의 전사 프로세스 혁신 활동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관련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하는 한편, 연말에 CMMI High Maturity 인증 취득을 위한 공식 심사를 수행한다.
공식 심사 대상 조직 규모 및 목표 성숙도 레벨은 금년 5월과 8월, 2차례에 걸쳐 실시하는 내부 심사 결과를 통해 확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