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숫자로 보는 TQMS 6년

작성자
tqms
작성일
2010-08-04 10:59
조회
3551
2004년 8월 4일, 3명의 컨설턴트로 시작한 저희 TQMS가 어느덧 8명의 최정예 컨설턴트를 보유하게 됐습니다.
고객사도 2004년 당시 5개였던 것이 지금은 33개로 늘어 났으며, 고객사 구성 또한 공공/국방산업 분야 11개, IT서비스/SW산업 분야 11개, 제조/통신산업 분야 8개, 금융산업 분야 3개로 고른 분포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 동안 저희 TQMS를 통해 SEI 공인 Introduction to CMMI 교육을 받은 분들은 금일 현재까지 227명이며, CMMI 기반의 공식 심사를 통해 인증을 받은 조직은 35곳으로 레벨 2가 13, 레벨 3가 15, 레벨 4가 4, 레벨 5가 3으로 레벨 2부터 레벨 5까지의 모든 레벨에 대한 인증이 성공적으로 이뤄졌습니다. 이는 2009년 말 기준으로 그 동안 국내에서 수행된 CMMI 공식 심사 중, 21.2%를 차지합니다.
아울러 저희 TQMS에서 직접 번역한 Interpreting the CMMI의 번역서인 “CMMI의 이해” 도서는 지금까지 약 3,000권 가량이 판매되었고 국내 다수의 조직에서 CMMI 기반의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수행하는 데 참고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저희 TQMS는 저희가 보유한 지식과 경험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유하고 있는데, 그 첫 번째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한 공유입니다.
금일 현재 등록 회원 수 446명, 지식 등록 56건에 평균 조회수 320회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고객사은 행사인 프로세스 혁신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개최하여 CMMI 및 프로세스 개선 관련 최신 정보뿐만 아니라 앞서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수행한 조직의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있으며 올해로 4회를 맞은 본 행사는 평균 80여 분이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성과를 인정 받아 지난 6월 하이테크어워드 컨설팅부문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게 됐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항상 저희 TQMS를 아껴주시고 성원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4년 후, 저희 TQMS가 창립 10주년을 맞게 될 때에는 앞서 말씀 드린 숫자의 최소 3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TQMS는 저희 회사의 슬로건인 “Always Ahead!”처럼 남들보다 항상 앞서서 고객에게 더 큰 만족과 가치를 제공하는 한편, 나아가 한국 IT산업이 보다 높은 성숙도 수준을 보유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과 평소 저희 TQMS를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고 지도편달을 아끼지 않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0년 8월 4일
TQMS 임직원 일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