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TQMS, 창립 11주년을 맞이하며

작성자
tqms
작성일
2015-08-04 14:26
조회
10155
저희 티큐엠에스(TQMS)가 창립 11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습니다.
저희 회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여러분께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양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일례로 TQMS아카데미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동영상으로 제작된 일부 기본 교육과정들을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1년간 현장에서 CMMI 기반의 컨설팅과 심사를 수행하며 얻은 경험과 지식을 집대성하는 일명 “Post CMMI 패키지”의 연내 완료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Post CMMI 패키지는 각 프로세스 영역별 절차, 지침, 양식, 체크리스트 등 각종 프로세스 자산에 대한 모범사례(Best Practice)를 정리한 것으로 프로세스 개선 활동을 수행하는 조직이 실무 중심의 관련 사례나 템플리트 등을 보다 쉽게 참고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끝으로 최근 사이버안보에 대한 이슈가 많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사이버안보 강국 실현을 위해서는 사이버공격에 대한 대응능력을 강화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사람과 프로세스와 기술이 상호 유기적으로 작용하는 사이버보안 체계의 구축이 필요합니다.
저희 티큐엠에스는 그 동안 국내 다수 기업에 대한 프로세스 개선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사이버보안 체계의 한 축을 담당하는 사이버보안 프로세스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보안과 관련하여 발표된 여러 선진 프로세스 모델의 특장점을 분석하고 여기에 우리의 환경을 반영한 가칭 한국형 “사이버보안 성숙도 모델(CSMM, Cyber Security Maturity Model)”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 역시 완료되는 대로 고객 여러분과 공유하겠습니다.

저희 티큐엠에스는 고객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것을 주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난 11년간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고객에게 진심과 진정으로 다가가는 티큐엠에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8월 4일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대표이사 이민재 배상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