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TQMS, 창립 14주년을 맞이하며

작성자
tqms
작성일
2018-08-03 22:29
조회
1964
저희 TQMS는 품질경영을 위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Service) 및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하여 저희에게 도움을 받은 기업이 전사적 품질경영시스템(Total Quality Management System)을 구축 및 운영할 수 있도록 하자는 소명(Mission) 하에 지난 2004년 8월 4일 회사 창립 시, 사명(社名)으로 정해 진 것입니다.

지난 14년간 국내 유수의 6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IT프로세스 개선 컨설팅 및 인증심사를 수행하면서, 이제는 감히 회사 이름의 맨 앞 글자인 “T”에 “Truth(진심)”와 “Trust(신뢰)”라는 가치를 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자부합니다.

저희 TQMS는 오랜 기간 동안 사업을 함께 수행한 고객들이 많습니다.
창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시하여 다수의 고객이 평균 4~5년 이상의 오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 TQMS가 눈 앞의 이익이나 고객의 입 맛을 맞추기 위해 잘못된 정보나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묵묵히 고객에게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고민하여 방향을 제시하고 해결하는 “진정성(眞正性)”을 보임으로써 형성된 돈독한 신뢰관계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저희 TQMS는 앞으로도 이러한 고객에 대한 “진정성(眞正性)”을 바탕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2018년 8월 3일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대표이사 이민재 배상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