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TQMS, 창립 17주년을 맞이하며

작성자
tqms
작성일
2021-08-04 08:13
조회
1029
미국방부는 2021년부터 미국방부가 발주하는 일부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사이버시큐리티 성숙도 모델 인증(CMMC, Cybersecurity Maturity Model Certification)”이 요구되며, 이 제도를 점차 확대하여 2025년에는 모든 사업에 CMMC 인증이 요구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우리나라 기업 또한 미국방부가 발주하는 사업에 진간접적으로 참여하기 위해서는 CMMC 인증이 요구되므로 준비가 필요합니다.

CMMC 심사는 CMMC 인정기관(CMMC-AB, CMMC Accreditation Body)으로부터 심사 권한을 부여받은 CMMC 인증기관(C3PAO, CMMC Third-Party Assessor Organization)에 의뢰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CMMC 인증기관의 심사팀은 심사 결과를 CMMC 인정기관에 1차 보고하고 피심사 조직은 심사 결과 지적사항이 있는 경우 90일 이내에 시정조치를 완료해야 합니다. CMMC 인증기관의 심사원이 시정조치 결과를 CMMC 인정기관에 최종 보고하면 CMMC 인정기관은 품질감사 후에 인증서를 부여합니다.

저희 TQMS는 CMMC 인증기관과 제휴하여 CMMC 인증심사를 위한 컨설팅 및 심사 코디네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저희 TQMS가 지난 17년간 고객에게 진심과 진정으로 다가갔듯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4일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대표이사 이민재
주식회사 티큐엠에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