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QMS | Services, Solutions and Systems Provider for Total Quality Management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ISACA, 글로벌 능력 성숙도 선도기관인 CMMI Institute 인수

작성자
tqms
작성일
2016-03-08 16:40
조회
3889
이번 인수로 기업들이 기술 사용을 최적화하고 이해당사자의 가치를 증진하고 사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 확대 기대

[롤링메도스, 일리노이 (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04일]

IT 거버넌스, 보증 및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을 위한 전문가협회인 ISACA가 오늘 인재, 프로세스 및 기술의 우수 사례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기관인 CMMI 연구소(CMMI® Institute)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http://goo.gl/d28iWz)로 인해 ISACA는 현재 및 향후 직원들과 고객들을 위해 기업 전반의 성과 수준을 개선하고 더욱 다양한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

ISACA는 IT 및 사이버보안 전문가들에게 지식, 표준, 네트워킹, 자격심사, 경력개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종합적인 가이드와 서비스를 통해 ISACA는 전세계 정보시스템 거버넌스, 보안, 리스크 및 보증 전문가들의 역할을 정의한다.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http://cmmiinstitute.com)는 전세계에 도입된 능력 개발 프레임워크로 기업의 고성과 운영지침을 제공하는 ‘능력 성숙도 모형 결합(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CMMI)’을 바탕으로 조직됐다. CMMI연구소는 조직들이 그들의 운영을 우수사례와 비교하고 성과의 간극을 확인함으로써 능력을 벤치마크하고 성숙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툴과 지원을 제공한다.

매트 로엡(Matt Loeb) ISACA 최고경영자, CGEIT(국제공인IT거버넌스전문가) CAE(최고감사책임자)는 “우리는 업계에 역동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시기를 맞이했고 조직을 변화시키는 데, 기술이 어느 때보다도 큰 힘을 발휘하고 있다. 약 50년 동안 ISACA는 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우리가 서비스하는 직무에 제공하는 데 주력해 왔다”며 “이번 CMMI연구소를 인수함으로써 우리는 전문가들과 그들의 조직이 기술 사용을 최적화하고 이해당사자들을 위한 가치를 상승시키고 사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ISACA와 CMMI연구소는 각종 업계 전반에서 조직의 IT, 정보 시스템 거버넌스, 데이터 관리 거버넌스, 소프트웨어, 시스템 엔지니어링 기능 등의 최대 성과를 중심으로 하는 조직의 성과 향상에 대해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커크 보툴라(Kirk Botula) CMMI연구소 최고경영자(CEO)는 “CMMI연구소는 ISACA와 자연스럽게 일치하며 그들과 함께 협력해 ISACA의 회원 커뮤니티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리는 협력을 통해 우리 두 회사의 전세계 고객층에게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솔루션 및 전문가 개발 포트폴리오를 제시해 그들의 조직이 능력 향상 속도와 고성숙도 경영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2015년CMMI 성숙도 평가 등급을 받은 조직의 수는 미국에서 28%, 세계적으로 17% 증가했다. 조직의 능력을 개선하고 사업 실적을 향상하기를 원하는 세계적인 비즈니스 리더들의 요청에 부응해 조직된 CMMI연구소는 CMMI 성숙도 평가를 받는 조직들의 수가 점차 증가하면서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15년에는 1,900개 이상의 고성과 조직들이 CMMI 성숙도 평가 등급을 받았다.

ISACA는 모든 산업 영역에서 정보시스템 거버넌스, 보안, 감사 및 인증 기능에 종사하는 14만여 회원들과 자격증 보유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인수로 ISACA는 CMMI 연구소가 성숙도 평가 등급을 수여한 수천 개의 조직들과 접촉해 그들의 조직 능력을 개선하고 그들의 소프트웨어, 시스템 엔지니어링 및 프로세스 개선 기능에서 더 높은 성숙도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됐다.

크리스토스 디미트리아디스(Christos Dimitriadis) 박사(CISA, CISM, CRISC), ISACA 국제 사장은 “정보기술은 현재 세계 경제의 주축이며 비즈니스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주체다. ISACA는 전문가들과 그들의 조직을 도와 사이버위협과 같은 방해요인을 제거하고 제대로 된 기술 모델을 통해 가치를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며 “이번 CMMI연구소 인수를 통해 우리는 더욱 다양한 접근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제품과 서비스 엔지니어링 및 운영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CMMI연구소는 ISACA의 자회사로서 운영되며 ISACA와 CMMI연구소는 앞으로도 분리되어 운영된다. 추가 정보는 www.isaca.org/cmmi-institut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30059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 ISACA

홈페이지: http://www.isaca.org

언론 연락처
ISACA
크리스텐 케싱어(Kristen Kessinger)
+1.847.660.5512
news@isaca.org